두런두런 소식2017.07.10 13:40

[신입회원 여러분, 환영합니다.  ]

2017년 두런두런의 회원이 되어주신 신입회원 여러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Le Hoang Ngan, 강기순, 김경희, 조혜련, 최정은, 최형미


[신입이사로 활동해 주시는 이사님, 감사합니다.  ]

강선미(하랑성평등교육연구소 소장), 김은실(이화여대 여성학과 교수), 박혜숙(삼성생명 컨설턴트), 원민경(법무법인 원 변호사), 유은혜(숭실대 사회복지학과 교수), 이상화(이화여대 명예교수), 이현옥(연세대 정경대 교수), 오숙영(오즈컨설팅 대표), 정순경, 최정은(여성성공센터 W-ing 대표)


[두런두런 회원 소식]

- 이상덕님이 평택대학교 평생교육원장님이 되었습니다. 좀 많이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 오혜란(두런두런 상임이사)님은 KCOC 정책홍보위원, 강선미(하랑성평등교육연구소 소장, 두런두런 이사) 님은 KCOC 교육위원회 위원이 되었습니다. 이사님들의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 지난 3월 윤정숙님이 녹색연합 공동대표로 선출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지난 4월 28일 이금연님이 '아시아 필란트로피 상(APA)' 여성 부분을 수상하였습니다. 그리고 최정은님이 할머니이신 고 백수남 님이 받으신 공적상을 대신하여 수상하였습니다. 고 백수남님은 현 사회복지법인 윙의 전신인 은성원을 창립하신 분이십니다. 두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필란트로피는 인류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도록 시간, 재능, 재원을 자발적으로 기부하고 확산하는 활동을 해오신 분들에게 드리는 상입니다. 

- 문경란님이 '우리 곁의 난민 - 한국의 난민 여성 이야기(마이너리티 리포트 1)'을 출간하셨습니다. 그동안 인권, 여성 전문가로 활동해오신 문경란님의 새책 출간을 축하드립니다.


* 두런두런은 회원 여러분들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다양한 활동 소식 및 삶의 이야기를 알려주세요. ~~




Posted by DoRunDoRun